그동안 번역 회사에게 제공하고 있던 서비스를 보다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한 클라우드 형 온라인 번역 서비스입니다.
견적은 무료로, 요금은 그 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산에 맞추어 발주가 가능하며 번역뿐만 아니라, 교정・감수 등의 원어민 체크도 가능합니다.
24시간 365일 의뢰할 수 있다. 최단 30분부터 납품합니다.
본 사이트의 자동 견적 양식에 필요 사항을 입력하면 견적과 납기를 그 자리에서 볼 수 있고 그대로 번역을 의뢰할 수 있습니다. 번역 의뢰시에는 회원 등록이 필요합니다. 등록 후 곧바로 서비스의 이용이 가능합니다. 24시간 365일의뢰가능. 최단 30분부터 납품 가능합니다. 신용카드 및 실시간 계좌이체, 핸드폰 소액결제를 통해 결제가 가능합니다.
※텍스트, 워드, 엑셀 파일로 견적이 가능합니다. 화상 데이터, PDF등의 번역 의뢰는이쪽
※번역 분야, 플랜을 선택해 주세요. ※번역자의 지명이 가능합니다. ※번역자에 대한 코멘트를 넣어 주세요. ・번역의 사용용도등을 상세히 코멘트란에 입력해주시면, 번역 품질을 높이는것이 가능합니다. 첫회 할인(10%),번역자 평가의 할인(10%),시스템 에러 보고를 받았을 때의 할인(5%)이 있습니다. 최대 20%의 할인이 있습니다.
※등록은 무료입니다. ※등록 완료 후 바로 서비스의 이용이 가능합니다. 등록 완료 후, 메일이 발송됩니다.
신용카드 및 실시간 계좌이체, 핸드폰 소액결제를 통해 결제가 가능합니다. ※「결제화면으로」 버튼을 클릭하면 결제 화면이 열립니다. 금액을 확인 후, 결제정보를 입력해 주셔서「송신하기」버튼을 클릭. 발주는 완료됩니다.
※의뢰의 내용으로 번역자가 수락할 때까지 기다리셔야 합니다. ※해당 분야에 정통한 네이티브 번역자에 안건 안내 메일이 보내 집니다.
※번역자가 결정하고 번역 작업 개시의 메일이 발송됩니다. 메시지 기능으로 번역의 자료 등을 번역자와 직접 처리할 수 있습니다. 번역 상황의 확인도 가능합니다.
※번역 작업이 완료되면서 번역자로부터 번역문이 납품됩니다. 서버상에 업로드됩니다.
※번역자로부터 납품된 것을 서버에서 다운로드해 주세요.
※납품 후의 번역물에 관한 질문 등이 가능합니다. ※납품 후 2주 이내라면 몇번이고 질문은 가능합니다. 번역자평가를 해주시면, 다음 거래시 할인(10%)이 있습니다.